메리츠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고접수, 긴급출동, 고객콜센터(1566-7711)

이번포스팅에서는 메리츠화재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사고접수, 고장출동서비스 등에 대해서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고객의 다양한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보장 옵션을 제공하는 보험 상품입니다. 이 보험은 기본적인 자동차 사고에 대한 보장뿐만 아니라, 자차 손해, 대인·대물 배상, 사고 처리 지원 서비스 등 포괄적인 보장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특히, 온라인으로 가입이 가능하여 간편하고 신속한 절차를 제공합니다. 특징 중 하나는 고객 맞춤형 상품 설계입니다. 메리츠화재는 고객의 운전 습관, 차량 종류, 주행 거리 등을 고려하여 보험료를 산정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자신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보험료를 지불하며, 필요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할인 혜택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안전 운전 기록이 우수한 고객에게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고객 서비스 측면에서도 메리츠화재는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4시간 사고 접수 및 긴급 출동 서비스가 제공되며, 사고 발생 시 전문 상담원이 지원하여 고객의 불안감을 해소해줍니다.
이러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 덕분에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메리츠화재보험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고접수, 긴급출동

메리츠화재 자동차보험 업무별 고객센터 전화번호

  • 콜센터 : 1566-7711 1번 자동차 사고접수 2번 자동차고장 긴급출동 3번 신규보험 가입 4번 보험계약대출 5번 질병 및 상해보험 6번 보험료납입, 계약조회, 변경, 해지, 갱신형담보문의 7번 각종 증명서 발급 및 ARS 이용안내 8번 모바일을 통한 간편한 업무처리 0번 상담사 연결
  • 고객콜센터(해외에서 문의시) : 82-2-1566-7711
  • 완전판매 모니터링 콜센터 : 1577-7711
  • 방카슈랑스 콜센터 : 1588-7711
  • 암, 어린이, 운전자, 종합보험 문의 : 1688-7711
  •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인터넷) : 1522-1133
  • 부가서비스전용 콜센터 : 1688-0090
 

매리츠화재보험 홈페이지에서는 자동차 사고접수 처리절차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사고접수, 보상서류 안내

혹, 자동차 사고가 생기면, 즉시 정차한 후 사고를 확인하세요. 부상자를 조치하며 사고현장 촬영 및 증거 확보하는 것이 좋고, 사고접수를 합니다. 홈페이지, 휴대폰 등 고객님께서 편리한 방법으로 사고진행 사항 확인이 가능합니다. 콜센터를 통해 가입자로부터1차적으로 보험사에 사고내용을 통보하게 되면, 관련 담당자가 배정되고, 사고내용 확인 및 현장, 피해조사 등을 통해서 수리비, 보험금, 합의금 등이 확정하여 지급되는데요. 메리츠화재보험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필요서류 등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하나손해보험 자동차 보험금청구서, 개인신용정보처리동의서 등 양식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으세요.

사고접수/ 긴급출동은 1566-7711, ARS 1번입니다. ※ 사고조사 후 보험금을 지급해 드리며, 보험금 지급 후에도 추가 보험금 청구, 구상환입, 판결 등의 사유로 보험금 지급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사고내용, 특성, 진행상황에 다라 추가 심사서류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보상 담당자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서류 안내
  • 보험금지급 청구서 및 개인신용정보처리동의서
  • 통장사본
  • 자동차 등록증(사본)
  • 운전면허증(운전자)
  • 주민등록등본 혹은 의료보험증
  • 보험가입사실증명원
  • 수익자가 미성년자인 경우 : 가족관계확인서류 (가족관계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 등)
  • 진단서 또는 입퇴원확인서
  • 진료비계산서 영수증
  • 진료비 세부내역서 등
※ 상기서류는 사고접수 때 필요한 기본서류이며, 보험금 심사 후 추가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긴급출동서비스 안내

✅ 콜센터(1566-7711)
✅ 필요 서비스 내용 : 차량운행 중 자동차 고장으로 운행이 어려운 경우, 고객 요청에 따라 현장출동해 아래 서비스 제공
  • 배터리 충전 서비스
  • 긴급견인 서비스
  • 타이어 펑크수리 및 교체서비스
  • 잠금장치해제 서비스
  • 비상급유 서비스
  • 긴급구난 서비스
  • 정기검사대행 및 폐차대행서비스
※ 긴급출동서비스 보험기간 1년의 경우, 전 계약이 있을 경우 최대 7회, 없을 경우 5회입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메리츠화재보험 홈페이지나 고객콜센터(1566-77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고접수, 고장출동서비스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