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이나생명 고객서비스 센터 이용전화번호, 상담접수에 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시고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라이나생명은 고객 중심의 다양한 보험 상품을 제공하여, 경제적 안정과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합니다. 특히, 가입 조건이 비교적 간편하고 다양한 보장 범위를 제공해, 고객이 필요에 맞는 맞춤형 보험 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을 통한 간편 가입과 보험금 청구가 가능해 고객의 편리성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라이나생명은 치아보험, 건강보험, 실버보험 등 특화된 상품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와 건강 상태를 고려한 보험을 제공합니다. 특히, 고령자와 만성질환자도 쉽게 가입할 수 있는 보험 상품이 많아, 누구나 쉽게 보장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 서비스와 간편한 보험금 청구 절차 또한 라이나생명의 큰 강점입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이용안내

고객서비스 센터 이용전화번호
라이나생명 고객서비스센터에서는 각종 보험관련 상담, 해지, 대출,축하금 관련 안내 및 접수, 주소변경, 이체계좌변경, 부활, 증권 재발행, 입금내역 조회,
보험금 지급 건 접수 등 관련 모든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구분 | 전화 |
국내 |
1588-0058 (유료)
O80-377-1111 (무료)
|
해외 | 82-2-6441-7700 |
보험료납부전용 | 1566-0021 |
고객서비스 센터운영시간
구분 | 이용시간 |
상담원 서비스 시간 | 평일 09:00~18:00(주말, 공휴일 휴무) |
ARS를 통한 Self-service 시간 | 평일/주말/공휴일 09:00~21:00 |
고객서비스이용방법
계약자의 주민등록번호와 별표(*) 또는 우물정자(#)를 입력하신 후,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하면 됩니다.계약자 본인이 아닌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상담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숨어 있는 보험금이 얼마인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고객상담접수
라이나생명에서는 회원맞춤 서비스인 상담실을 통해서 답변을 해주고 있는데요.일반상담접수 - 계약관련 상담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전자민원접수 - 불만사항 및 개선요청 사항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장애인 전용 상담접수 - 장애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전용공간으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