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고객서비스 센터 이용전화번호, 상담접수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이나생명 고객서비스 센터 이용전화번호, 상담접수에 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시고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라이나생명은 고객 중심의 다양한 보험 상품을 제공하여, 경제적 안정과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합니다. 특히, 가입 조건이 비교적 간편하고 다양한 보장 범위를 제공해, 고객이 필요에 맞는 맞춤형 보험 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을 통한 간편 가입과 보험금 청구가 가능해 고객의 편리성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라이나생명은 치아보험, 건강보험, 실버보험 등 특화된 상품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와 건강 상태를 고려한 보험을 제공합니다. 특히, 고령자와 만성질환자도 쉽게 가입할 수 있는 보험 상품이 많아, 누구나 쉽게 보장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 서비스와 간편한 보험금 청구 절차 또한 라이나생명의 큰 강점입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이용안내

고객서비스 센터 이용전화번호

라이나생명 고객서비스센터에서는 각종 보험관련 상담, 해지, 대출, 
축하금 관련 안내 및 접수, 주소변경, 이체계좌변경, 부활, 증권 재발행, 입금내역 조회,
보험금 지급 건 접수 등 관련 모든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구분 전화
국내
1588-0058 (유료)
O80-377-1111 (무료)
해외 82-2-6441-7700
보험료납부전용 1566-0021

고객서비스 센터운영시간

구분 이용시간
상담원 서비스 시간  평일 09:00~18:00(주말, 공휴일 휴무)
ARS를 통한 Self-service 시간 평일/주말/공휴일 09:00~21:00

고객서비스이용방법

계약자의 주민등록번호와 별표(*) 또는 우물정자(#)를 입력하신 후,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하면 됩니다.
계약자 본인이 아닌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상담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숨어 있는 보험금이 얼마인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고객상담접수

라이나생명에서는 회원맞춤 서비스인 상담실을 통해서 답변을 해주고 있는데요.
일반상담접수 - 계약관련 상담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전자민원접수 - 불만사항 및 개선요청 사항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장애인 전용 상담접수 - 장애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전용공간으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고객상담접수 및 처리현황조회

아래 링크를 통해서 접수 및 처리 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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